분명히합시다.
저는 70년대 중반에 사진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매크로가 여전히 동일하더라도 그런 방식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스틸 사진 산업에는 구조적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이는 사진 작가를 더 작은 장르의 실무자로 분리하는 것입니다.
잡지 발행률의 느린 감소와 장편 콘텐츠의 독자층 감소로 인해 향후 5~8년 동안 사설 사진의 구조가 꾸준히 침식될 것입니다.
그것이 어떻게 흔들리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또한 변화의 쓰나미에 직면한 것은 중소기업에 필요한 사항 목록입니다. 더 이상 짧은 목록이 아닌 현명한 기업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경쟁 환경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는 훨씬 더 큰 목록을 의미합니다.
2000년대:
인쇄
방계친
편물
TV
오늘:
인쇄
방계친
소셜(일일 게시물부터 여러 일일 게시물까지 최대 10개의 연락 지점)
비디오(YouTube, FB, TT)
편물
이메일
고객 유지 도구
즉, 기업에는 더 이상 사진만 필요하지 않습니다. 춤추고, 노래하고, 돌아다니고, 12개 이상의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참여를 위해서는 사진이 필요합니다.
사진작가는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고 고객과 비즈니스를 하고 싶게 만드는 이미지 기반 솔루션을 만들어야 합니다.
좋아요.
이미지 기반 솔루션 제공업체.
고객에게 스틸 이미지만 제공하는 스틸 사진작가가 될 수 있나요?
예. 그러나 거기에는 유효 기간이 있으며,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심각한 고려 사항도 있습니다.
오늘은 스톡 이미지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실제로는 1톤, 1톤이 넘습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무료입니다. 캔자스 주 토피카에서 "Everest Peaks"라는 이름의 작은 양조장을 운영하는 고객은 특별한 것을 얻을 기회를 얻기 위해 사진 작가에게 네팔로 날아가서 산을 오르는 여행을 의뢰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시절은 우리 뒤에 있습니다.
일체 포함.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소 지루한 내용이지만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토피카 양조장은 MidJourney에 몇 셰켈을 지출하여 원하는 것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점은 고객이 해당 이미지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누가 만들었는지,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에 대해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글로벌 경쟁. 저는 신속하고 저렴하게 처리해야 하는 많은 서비스에 Fiverr을 사용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한 가지 사실은 50달러짜리 로고가 미국에서는 엄청나게 싸지만 세계 다른 지역에서는 괜찮은 하루 품삯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추세도 아니고 일시적인 현상도 아닙니다. 당신은 다음 거리에서 경쟁하게 될 것이고, 같은 공연에서 페루와 파키스탄에서도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한 가지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나는 당신을 겁주거나, 실망시키거나, 불안하게 만들려는 것이 아닙니다.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 일보다 앞서 나가세요.
최소한 가능한 한 창의적인 비즈니스를 미래에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작가로서 사업을 준비한다는 것은 모든 각도를 살펴보고 합리적인 시스템을 만들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뛰어난 기술과 창의적인 사진가가 되는 것 외에도 배워야 할 5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 나는 영화를 만드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맥주가 쏟아지는 모습, 빗속에서 물이 튀는 모습, 정지 이미지를 휩쓸고 있는 로고, 심지어 Ken Burn의 효과까지 말하는 것입니다. 스틸 작업에서 모션을 구현해 보세요. 모션은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움직임은 이제 중요합니다.
시네마그래프
스톱모션
모션 그래픽
비디오 클립. 짧고 일반적으로 조용한 비디오. 맥주, 바, 아늑한 썰매 타기, 비명을 지르는 더트 자전거 경주… 비디오. 클립. 8초는 긴 클립입니다. 작은 클립을 만들고 이를 음성 해설이나 음악과 함께 조합하는 방법을 배우면 포트폴리오에 엄청난 도움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 광고.
YouTube 프리롤.
비디오 플랫폼(TT, IG)
그래픽 디자인. 그렇습니다. 좋은 디자인을 보는 방법을 배워서 고객의 디자인 요구 사항을 도울 수 있습니다. 확실히 배울 수 있지만 좋은 디자인을 아는 것은 사진과 미학을 통해 시각적 브랜딩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켓과학도 아니고, '어려운' 것도 아니고, 확실히 배울 수 있는 원리와 기술이 있는 시스템입니다. 프레임, 레이어, 구성, POV, 색상 등을 이미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진작가, 타이포그래피를 만나다. 당신은 도망쳐 서로를 알아갑니다. 괜찮아 질거야.
칸바
어도비 익스프레스
피그마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글쓰기. 글쓰기보다 더 중요한 기술은 없습니다. 웹은 글쓰기를 통해 움직입니다. 이메일에서 카피라이팅, 판매 텍스트, 약력에 이르기까지 텍스트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예, 이미지와 그래픽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제안서 작성, 입찰 제안, 출판물 발표, 잠재 고객의 질문에 답변하는 것 등 이번 주에 할 수많은 일을 통해 자신을 잘 표현할 수 없다면, 직면하고 있는 사람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글쓰기 수업을 들어보세요. 아니, 두 개를 가져가세요.
마케팅. 아니요, 본인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해서도 그렇습니다. 성공적인 Google Ads 캠페인에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계십니까? 고객이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도록 도울 수 있나요? 그들의 성공은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일하므로 당신은 그들이 성공하도록 하는 데 기득권을 갖고 있습니다. 브랜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나요? 창의적인 작업을 돕는 동안 기술적으로 숙련된 도우미(Fiverr, Freelancer)를 데려올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저자의 사진.
위의 모든 것의 요점은 자신을 필수 불가결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귀하는 더 이상 '사진 찍는 사람'이 아닙니다. 귀하는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며, 이를 통해 꾸준하고 확장 가능한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오늘 사진작가로 시작한다면 한 해를 어떻게 시작하고 시스템을 만들 것인가.
포트폴리오.
이전에는 포트폴리오가 영웅 사진 그룹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병, 음료, 테이블 세팅, 그리고 그 뒤를 잇습니다. 이제는 이야기에 관한 것입니다. 병은 스타일, 직선, 비디오 클립 또는 일종의 모션 등 네 가지 방식으로 촬영됩니다. 이전에는 단일 이미지를 표시했지만 이제는 촬영에서 여러 이미지를 표시합니다. 즉, 그들은 당신이 하나의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좋은 사진을 하나 이상 촬영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그래픽 능력이 향상된다면 촬영에서 샘플(포스터, IG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미지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이는 귀하의 작업에 큰 상향 판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이미지는 몇 개인가요? 적을수록 좋습니다. 600개의 이미지를 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게 많은 이미지를 보여줄 필요는 없었지만, 음...) 각각 최소 3개, 최대 10개의 이미지로 구성된 프로젝트를 최소 10개 이상 표시하세요.
개인 프로젝트.
이곳은 당신이 열정을 갖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보여주는 곳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공간이며, 당신의 이미지가 그 공간을 채웁니다. 개인 프로젝트는 원하는 만큼 많이 가질 수 있지만 60개는 너무 많을 수도 있고 3개는 너무 적을 수도 있다는 점에는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 프로젝트는 스토리를 어떻게 다루고, 스토리를 전달하고, 시청자를 스토리에 참여시키고, 이미지를 보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는지 보여줍니다.
웹 존재.
엄청난. 나는 내 비즈니스를 위한 웹사이트와 여러 개의 "랜딩 페이지"(내가 제공하는 특정 틈새 시장에 전념하는 단일 페이지 웹사이트)를 갖게 될 것입니다. Adobe에는 Photoshop과 함께 제공되는 무료 제품이 있으며, 무료 한 페이지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몇 군데 있습니다. 관심이 집중되기 때문에 나는 이것에 약간의 돈을 쓸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변경되었습니다. 많이. 저는 Behance, X, LinkedIn에 올인하겠습니다. IG와 FB는 이제 지루하고 관련성이 훨씬 떨어집니다. 예, X를 TikTok으로 바꿀 수도 있지만, 신이시여, 저는 TikTok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다 보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양과 일관성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데일리 X, 데일리 LI, 데일리 Behance. 일일. 하나의 트윗, 하나의 작은 게시물, 하나의 프로젝트 업로드… 큰 일은 아니지만 알고리즘이 나를 인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생산합니다.
가끔 IG에 글을 올리기도 하지만 팔로워나 그런 건 걱정하지 않아요. 그냥 거기에 존재하고 끝내십시오.
기어:
나는 이것으로 미니멀리스트로 갈 것입니다. 미러리스 1개와 백업용 DSLR 1개. Z9 및 D850과 같습니다. 렌즈는
와이드~보통(16~35ish)
일반(50mm~60mm)
중장거리 망원(70~200mm)
대체: 일반 ~ 단망원(24~70ish)
조명은 취향에 따라 수정자를 동반한 Godox AD 200(400s?) 두 대가 될 것입니다. 42인치 옥타가 맞습니다.
좋은 탄소섬유 삼각대이므로 두고 갈 핑계가 없을 정도로 가볍습니다.
추가 카메라 유형:
360도 카메라 또는 스포츠 카메라(Go Pro 등) — 아마도 둘 다일 것입니다.
무선 마이크.
내 시스템:
매일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세요.
매일 사진을 찍으세요.
일주일에 한 번씩 예정된 포트폴리오 촬영으로 내 포트폴리오에 집중해보세요. 즉, 포트폴리오용 이미지를 만드는 데 좋은 하루가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넘어서는 일입니다. 클라이언트 촬영과 마찬가지로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하루에 세 개의 이메일(월~금)
분기당 하나의 다이렉트 메일입니다.
1년에 한 장씩 멋진 인쇄물을 제작합니다.
매월 내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이미지가 있습니다.
한 달에 최소 2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일주일에 최소 15번의 콜드 콜. 맙소사, 나는 전화통화를 싫어하지만 그것이 일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나는 나에게 요청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총을 쏘고 돈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주의 사항 : 내가 이용당하지 않는 한. 예산이 거의 없는 소규모 지역 잡지를 촬영하는 것은 약 300병을 흰색 바탕에 촬영하는 것과 다릅니다. 나는 잡지 촬영에 대해 모르지만 드롭 앤 팝 약병이 내 포트폴리오에 결코 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는 6개월의 기간을 설정하고 제시된 모든 기회를 활용하여 그들이 지금까지 본 최고의 직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내가 얻을 수 있는 모든 공연. 내가 모을 수 있는 몇 푼보다 더 많은 돈을 쏴야 해요.
(나에게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돈을 지불하는 무료 직업을 절대 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제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그 일을 하거나 회계 부서의 제인이 삼성에서 그것을 촬영하는 기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 내가 무료로 하는 경우 아트 디렉션을 하고 내 방식대로 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하면
그들이 원하는 것은 쓰레기입니다. 그것은 나에게 직업처럼 들립니다. 나는 그런 종류의 일에 대한 보수를 받습니다.)
마지막으로: 멘토를 찾고 싶습니다. 내가 그렇지 않았을 때 나에게 동기를 부여해 줄 수 있는 사람, 내가 재발하기 시작하면 내 엉덩이를 걷어차줄 사람, 자영업의 심연에 빠져들면서 내 비전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
무료로 찾을 수 있다면 좋습니다. 지불해야 한다면 지불하세요. 그것은 당신이 파산한 사진작가가 되는 데 몇 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격렬하게 기복이 심한 경제 상황에서 정말로 낭비할 시간이 있습니까?
나는 내 발전을 상기시키기 위해 1년에 두 권의 책을 썼고(Blurb), 그것이 나이기 때문에 며칠 동안 몰래 오토바이를 타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다른 것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다른 것을 찾으십시오. 꼭 필요한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보호자
브랜드, 중소기업.
제공 사항: 사진, 시각 서비스, 웹 및 그래픽 디자인, 이메일 관리. 나는 한 달에 약 6~8,000달러의 비용으로 5~10명의 고객을 찾고, 내 비즈니스에 필요하다고 인식한 지원 인력과 강력한 관계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을 Mac 플랫폼에서 할 것입니다. 나를 고소하세요.
간단히 말해서 그게 전부입니다.
소규모로 집중하고, 바늘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장기적인 요구 사항을 가진 장기 고객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리고 나는 매 생일마다 오토바이를 타고 Beartooth Pass 꼭대기에서 보내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