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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GPT를 사용하여 제휴 비즈니스를 구축했습니다

iamfezii 2024. 1. 30. 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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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GPT를 수동 소득 사업으로 전환
나는 ChatGPT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마법의 돈벌이 기계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마법 같은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확실히 도우미입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자체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어떻게 들리나요? 글쎄요 제겐 좋은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제휴 마케팅은 이해하기 매우 쉬운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이미 고품질 제품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한 사람의 제품을 찾으세요.
고객을 대신하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고객 링크 받기
해당 제품 판매를 유도할 때 수수료를 유지하세요.
이는 윈윈(win-win) 비즈니스 모델이며 저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ChatGPT는 어디에 있나요?
이제 제휴 커미션을 받으려면 트래픽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기술적인 소리를 내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겠지만…

교통량은 당신이 가는 사람의 수이다

제휴사 링크를 클릭하세요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결국 그 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사진: Towfiqu barbhuiya, Unsplash
교통은 숫자와 품질의 게임입니다.

그 의미는

더 많은 트래픽, 대부분의 경우 더 많은 매출과 동일
하지만 양질의 트래픽이 많아지면 더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이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유기적이고 자유로운 경로
아니면 대신 유료 광고를 게재하세요
초보자라면 무엇을 골라야 할지 뻔하다.

유기적 트래픽.

하지만 어느 플랫폼에서?

있다

유튜브
Tik의 톡
링크드인
인스 타 그램
페이스북
하지만 미디엄도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추천하는 플랫폼입니다.

무료입니다
잘 선별된
매월 1억 5,160만 명 이상의 방문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플랫폼보다 콘텐츠 유효 기간이 더 깁니다.

유사한 웹(SimilarWeb)의 중간 트래픽 통찰력
이제 Medium은 그 자체로 잠재 고객을 늘려 소극적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콤보가 있습니다.

중간+ ChatGPT.

예, ChatGPT를 사용하여 Medium에서 제휴 마케팅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내 말은, 그것은 많은 장벽을 해결한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작가의 블록이 없습니다
더욱 일관적인 스토리
더 많은 돈과 동일

Unsplash의 Live Richer 사진
빠른 채팅GPT 면책조항:
이제 ChatGPT 기반 제휴 마케팅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기 전에 간단한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아니요, 저는 글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ChatGpt를 사용하여 Medium 스토리를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글쓰기에 능숙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쓴 글을 누구도 쓰고 싶어하지 않을 거라고요. (그런데 그건 거짓말이에요)
따라서 대신 ChatGPT를 사용하세요.

이제 저는 Medium의 독자들이 귀하의 로봇 및 AI 생성 기사를 높이 평가할 것이라고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보여드릴 뿐입니다

chatGPT로 어느 정도 수준 높은 스토리를 작성하는 방법.
미디엄 스토리를 사용하여 제휴 수익을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러니 우리가 그것에 대해 명확하다면 오늘의 황금 덩어리로 바로 들어가 봅시다.


사진: Zlaťáky.cz, Unsplash
ChatGPT 기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1. 틈새 시장을 선택하세요
아니요, 한 페이지에 모든 내용을 쓸 수는 없습니다.

혼란스럽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경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고 내일은 당신 인생의 하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비전문적이라고 비명을 지릅니다.

판매에 앞서 신뢰가 먼저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사람들이 우리를 충분히 신뢰하게 하려면 작은 세부 사항에 집중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틈새 시장이 포함됩니다.

그러니 하나의 주제를 선택하세요. 하나만 선택하세요.

당신이 열정적 인 사람
하지만 여전히 청중은 충분합니다.
꽤 수익이 나죠
왜냐하면 그것이 완벽한 틈새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생각

취미,
직업체험,
기술
그리고 일반적인 삶.
당신은 분명 뭔가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Unsplash의 Gabrielle Henderson 사진
2. 제휴 프로그램 찾기
이제는 거짓말도 안 할게요. 이게 힘든 부분이에요.

완벽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대히트이거나 실패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을 제 개인적인 경험에서 말씀드립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제가 아는 유일한 것은 분명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사용해 본 적이 있고 신뢰하며 보증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택하세요.

그것은 순수한 윤리이지 않습니까?

나는 품질보다 완벽한 제휴 프로그램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비싸면 독자들이 안 사더라구요
제품 포장이 초라해 보이면 다른 모습을 보인 것입니다.
사용하기 너무 복잡했다면 건너뛰었겠죠!
그리고 그것이 자신들의 필요에 맞는 가치가 없다면 그들은 다시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Unsplash의 Nick Fewings 사진
말 그대로 제휴 커미션을 만들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단지

품질 좋은 제품을 골라보세요
그것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이야기해 보세요.
그리고 돈이 굴러 올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틀렸다.

사실 제가 실험적으로 만든 거예요.

나는 말 그대로 "고품질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십여 개 썼지만 그 이야기로는 한 푼도 벌지 못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제품에 대한 1~3개의 이야기를 작성하여 수천 달러를 벌었습니다.
내가 아는 것은 미친 일이지만 일부 제휴 제품은 홍보할 가치가 없습니다.

이제는 왜 그런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단지 내 청중의 선호도인지 아니면 무작위 적중 또는 실패 사례 시나리오인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제휴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제가 홍보하는 제휴 제품이 2개뿐입니다.

따라서 가장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작위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청중의 관심을 끌고 시장에 올인하는 프로그램을 찾는 것입니다.

 

ng.
그리고 귀하의 제품은 매체 페이지에 대해 선택한 틈새 시장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Unsplash의 Walls.io 사진
3. 작성할 관련 주제 목록을 작성하세요.
틈새 및 제휴 프로그램이 준비되면 논리적인 다음 단계는 콘텐츠 일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무엇에 관해 글을 쓸 건가요?

제휴 마케팅은 사람들의 구매를 유도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구축된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설탕 코팅이 전혀 없으므로 판매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예!!

이제 기본 사항인 콘텐츠 주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사진: JESHOOTS.COM, Unsplash
아직 몰랐다면 일부 이야기는 다른 이야기보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데 더 나을 것입니다.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계 eBook을 홍보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두 가지 이야기 중 어떤 것이 제품 홍보에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어떻게 마음이 아프고, 빛나고, 소울메이트를 찾았나요?
관계를 개선하는 5가지 팁
음… 당신은 이미 답을 알고 있는 것 같군요.

연결을 구축하고 독자가 특정 감정을 느끼게 하는 스토리는 판매에 훨씬 더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왜?

왜냐하면 사람들은 감정에 따라 사고 논리에 따라 정당화하기 때문입니다!!!

구매자가 특정 감정을 느끼게 되면 판매가 절반쯤 진행된 것입니다.

그럼 저희가 계획했던 컨텐츠 일정을 기억해두시고,


사진: Estée Janssens, Unsplash
특정 감정(호기심, 욕망, 행복, 영감, 희망 등)을 자극하는 이야기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그러한 아이디어가 하나도 생각나지 않는다면, 찾아보세요.

선택한 틈새 시장에서 10~20명의 작가를 찾으세요.
가장 성과가 좋은 게시물을 보고 더 나은 게시물을 만드세요(복사하지 마세요).
4. 완벽한 게시물 작성
이제 이 프로세스에 ChatGPT를 사용할 것이므로 완벽하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ChatGPT를 사용해 봤고 이야기가 어떻게 들리는지 알고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이고 여러 가지 이유로 출력이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Unsplash에 Sander Sammy가 찍은 사진
첫 번째는 이것이 단순성의 중간 원칙에 어긋나기 때문입니다.

단순성의 원칙은 제가 중소득 플레이북에서 공유하는 글쓰기 원칙입니다.

얼마나 많은 독자들이 문자 그대로 내 이야기를 다시 찾아오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단순한
내 이야기는 읽기 쉽습니다.
그들에게 그것은 신선한 공기의 숨결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Medium은 여러분의 영어 학위와 어휘력을 자랑하는 곳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오락과 교육을 받기 위해 찾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처럼 글을 써서 그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책에서 바로 튀어나온 캐릭터와는 다릅니다.


Unsplash에 Matt Riches가 찍은 사진
하지만 진짜 질문은 chatGPT가 인간처럼 글을 쓰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입니다.

글쎄요, 저는 제 방식이 있어요.

먼저 ChatGPT에 스토리 개요를 요청하세요(다른 제작자에게서 찾은 제목 사용).

ChatGPT 대시보드
다음으로, ChatGPT에게 개요의 각 섹션에 대한 긴 버전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세요(각 섹션에 대해 반복).

ChatGPT 대시보드
(프롬프트를 조정하여 3~4번 시도한 후에 이 품질의 출력을 얻었습니다.)

스크린샷에서 ChatGPT의 소리가 마음에 드신다면 제 메시지를 수정하여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섹션 이름 추가)에 전체 장을 작성하고, 내용을 작성합니다(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 제공).

I와를 사용하여 1인칭으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친구에게 이야기하는 것처럼 현실적으로 만들어 보세요.

마지막으로, ChatGPT가 생성하는 스토리를 사실 확인하고 가능한 한 거기에 인간적인 손길을 추가해야 합니다.
제가 말했듯이 저는 Medium의 스토리에 ChatGPT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문자 그대로 제가 시간과 경쟁할 때 이메일과 임의의 문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5. 품질과 수량의 균형
저의 미디엄 글쓰기 원칙 중 하나를 한 모금 마시며 오늘의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 Eric Brehm, Unsplash
아마도 양보다 질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Medium에서는 절대 작동하지 않는 논리입니다.

많은 작가들이 완벽한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집착하지만 결국 게시물이 얼마나 나오는지 망쳐버리게 됩니다.

둘 다 중요합니다.

Medium에서는 품질이 수량을 지배하지 않습니다. 품질보다 수량도 마찬가지입니다.

내 경험 법칙은 간단합니다.

따라잡기 쉬운 품질 수준 찾기
따라서 당신은 알고리즘을 홍보해야 하는 진지한 작가임을 보여줄 수 있을 만큼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쉽게 말하면,

품질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수량은 알고리즘에 깊은 인상을 줍니다.
왜?

Medium은 구독형 비즈니스이고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하려면 더 많은 스토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의미가 있다면 ChatGpt를 사용해보십시오.


Unsplash의 Levart_Photographer 사진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출력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양질의 스토리를 훨씬 더 빨리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Medium에서 제휴 마케팅으로 얼마나 벌었나요?
이 전략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내가 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그것을 시도했기 때문에.

저는 Medium에서 제휴 마케팅을 시도했는데 마술처럼 작동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는 유용하고 품질이 좋은 제품만을 홍보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단 한 달만에 프로모션으로 돈을 벌었습니다.

 

단일 제휴 프로그램


작성자의 스크린샷
이것은 제가 Medium에서 공유하는 몇 안 되는 제휴 프로그램 중 하나일 뿐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5개월 동안 꾸준히 미디엄에 글을 쓰면서 팔로워가 33만명이 넘었습니다.


작성자의 스크린샷
내 스토리는 매달 273,462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작성자의 스크린샷
그리고 저는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중형 제휴 마케팅을 통해 매월 2000달러를 수동적으로 달성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론
ChatGPT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나날이 좋아지고 있어요.

이제 ChatGPT 없이도 완벽한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다는 뜻인가요?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작가의 장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ChatGPT가 좋은 친구가 되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이미 효과가 입증된 부업을 하면서 ChatGPT와 같은 무료 도구를 사용해 보면 무엇을 잃을 수 있습니까?

절대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제 가기 전에 매달 273,462회 이상의 조회수와 33,000명 이상의 팔로어 성장을 언급한 방법을 기억하세요.

글쎄, 나는 내가 한 방법을 정확하게 공유하는 책 전체를 썼습니다.

중소득 플레이북이라고 합니다.


중간 소득 플레이북
이 eBook에서 나는 그 뒤에 숨겨진 정확한 사고 과정을 공유합니다.

특정 주제와 관련된 끝없는 수익성 있는 콘텐츠 아이디어 찾기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클릭할만한 제목과 바이럴 헤드라인을 만듭니다.
독자를 충성도 높은 구독자, 심지어 구매자로 전환시키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만듭니다.
나의 글쓰기 원칙(수량 대 품질, KLT 원칙 및 MVA 원칙)
그리고 어떻게 5개월도 안 되어 미디엄에서 31,000명 이상의 팔로워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도 공유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팔로워가 없는 상태에서 작가로서 소극적 수입을 올리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중간 소득 플레이북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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